충청북도 다모아 평생교육정보망

로그인

로그인 폼
서브이미지

시군별 소식

[제천시] 제천시 평생학습동아리 화합 한마당

박의교

제천시 평생학습동아리 화합 한마당

 

 박의교(제천시)

 

  제3회 제천시평생학습동아리 화합 한마당이 714일 13:30 에 제천체육관에서 열렸다. 평생학습동아리 연합회에서 주관 을 해오는 올해 제3회째 개최되는 행사이다식전행사로 풍물 사랑동아리회원들의 흥겨운 풍물공연이 펼쳐졌다. 이어서 본행사로 200여명의 동아리회원들의 모인 가운데 송은숙 동아리연합회장님이 개회사를 하고 이상천시장님의 축사로 이어졌다.

 

이번 화합한마당 동아리 참가팀은 6개 공연팀과 동아리회원 및 일반이 함께한 체육행사가 펼쳐졌다. 아울러 부대행사로 각 동아리회원들이 갈고닦은 실력으로 정성 들어 만든 작품을 행사장 주변에 전시하였다. 그동안 함께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기술을 익혀 놓은 숨은 실력들을 발표하는 주 장이되었다.   행사장입구에서부터 제천약물동아리회원들이 정성 들여 만든 뽕잎 발효차를 시원하게 시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었다. 또한 맞은편에서는 한방꽃차동아리에서도 꽃잎을 이용한 예쁜 꽃차를 달려서 시음회를 열었다. 이어 행사장안으로 들어가 보니  사람들이 많이 곳이 있어 가 보았다. 특히 붐비는 인기 동아리는 한방 이 혈 무료 체험하는 곳이었다. 

 

  본 행사 공연으로 대금사랑동아리에서 대금 연주를 하였고 이어서 맑은 소리기타 연주, 반딧불 예술단공연, 동그라미 난타 공연단,  로맨스동아리 팀이 공연을 보여주었다. 여기서 특히 주목을 받은 로맨스동아리 팀의 댄스는 최고의경지에 오른 전문가 수준의 실력을 보여주었다. 로맨스동아리회원들의 평균연령이 80세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을 끝내고 무대를 내려오는 댄서들께 아름답게 노후를 맞이하는 멋 진 동아리활동 모습을 보며 모두 박수갈채 를 보냈다.

 

  그밖에 행사로 모두가 참가하는 알 송 달 송 갈까 말까 O. X퀴즈 풀기로 흥미를 주었다. 체육행사로 여러 가지 개임과 훌라 호프 돌리기 묘기로 참가자와 관람자 모두를 즐겁게 해주었다.

마지막으로 행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경품 추천으로 참가자 들은 환호와 탄식을 자아냈다. 이어서 송은숙 동아리연합 회장님의 폐회사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Read : 43
Time : 2018-07-19
• 첨부파일목록
제천시 평생학습동아리 화합 한마당.hwp [6609408 byte]